SupportScribe로 고객 지원 자동화하기
SupportScribe는 Gmail 내에서 고객 지원을 간소화하도록 설계된 AI 기반 도우미입니다. 고급 ChatGPT 기술을 활용하여 업로드된 비즈니스 문서에서 제공된 컨텍스트를 기반으로 고객 문의에 대한 응답 초안을 자동화합니다. 이 도구는 사용자가 지원 티켓에 빠르고 정확하게 응답할 수 있도록 하여 비즈니스가 더 높은 고객 상호작용량을 원활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.
SupportScribe를 사용하려면 사용자가 FAQ, 매뉴얼 및 보고서와 같은 관련 비즈니스 문서를 업로드해야 하며, AI는 이를 참조하여 맞춤형 응답을 생성합니다. Gmail과 통합되면 이메일 인터페이스 내에서 '응답 생성' 옵션을 제공합니다. 이 기능은 이메일을 관리하고 메시지를 볼 수 있는 특정 권한이 필요하므로 고객 지원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려는 비즈니스에 강력한 자산이 됩니다.